다양한 자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웹하드 만한 곳이 없는데요. 웹하드 순위를 통해 제휴 없이 이용 가능한 곳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요즘 넷플릭스나 티빙 등의 올라오는 다양한 자료를 감상하기 위해 찾는 분들이 늘고 있으니 최신 자료를 찾는 분들에게는 효과적입니다.

 

웹하드 순위

아래에 있는 웹하드 순위를 통해 필요한 자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가진 사이트고 제휴가 없는 곳만 선정했으니 참고하세요.

 

싸다파일

먼저 싸다파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노제휴 웹하드로 유명하고 OTT 플랫폼을 월결제로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한데요. 사이트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최신자료 업데이트가 빨라 다른곳들 보다 수월하게 자료 확보가 가능합니다.

 

무료 포인트를 통해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니 간단하게 가입하셔서 바로 사용해 보세요. 여러 요소들을 종합했을 때 1위로 사용할만한 곳입니다.

 

 

파일스타

파일스타 웹하드 또한 최신 오픈한 곳입니다. 최신 자료를 기반으로 탄탄한 서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간혹 저급 사이트를 사용하게 되면 모바일로 스트리밍 감상을 할 때 끊키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파일스타는 탄탄한 운영으로 그런 것이 없죠. 또한 디자인이나 UI 등이 사용자 친화적이라 사용에 있어 매우 편합니다.

 

또한 마찬가지로 가입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미리 사용해 보고 사이트를 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싸다파일과 파일스타 모두 적극 추천드리는 곳이니 웹하드 순위를 참고해서 사용해 보세요.

 

 

 

 

영화 소개 : 길복순

길복순 스틸샷

저는 웹하드 순위를 참고해서 이용 중인 사이트를 가지고 주로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최근 길복순 영화가 올라왔는데, 넷플릭스 너무 비싸서 결제 안했거든요. 근데 위에 사이트들에 무슨 바로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재밌게 감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길복순 영화를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길복순 영화는 전도연이 주연인 영화입니다.

 

줄거리

길복순은 한 딸아이의 엄마이자 킬러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킬러 중에서도 최상급 킬러로 어마어마한 돈을 받으면서 원하는 타겟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전도연이 길복순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길복순은 수준 높은 격투 기술과 살인 기술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제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을 즐기는지 가끔 타겟과 1:1 대결을 펼치기도 하는데요. 특히 길복순이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탑을 찍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상대방과의 수를 예측하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앞으로 질 대결인지 이길 대결인지 알 수 있는 것이죠. 만약 질 대결이라면 그 상황을 피해서 본인이 유리한 싸움을 만들어냅니다.

 

길복순은 킬러들의 회사와 공존 관계였고, 슬슬 은퇴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회사는 다소 불합리한 타겟을 제공하거나 규칙과 어긋나는 행동들을 해왔습니다. 이에 킬러들을 불만이 있었지만, 큰 힘을 가진 회사 대표에게 쩔쩔매며 아무말 못하고는 했죠. 또한 회사의 이사인 여자가 길복순을 함정에 빠뜨려 죽이려고 하지만 반대로 길복순은 함정을 피하고 그 이사를 죽이게 됩니다.

 

결국 마지막에는 회사 대표와 1:1 대결을 하는 길복순은 미래를 보는 능력을 통해 결국 자신이 지는 싸움밖에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 심리적인 전술로 이기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전체적인 킬러 줄거리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스토리가 있는데요. 딸의 내용입니다.

 

딸은 같은 성별을 좋아하는 동성애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엄마와 트러블이 발생하는데요. 결국 엄마와 딸은 각자의 위치를 인정하고 응원해주는 상황으로 연결됩니다.

 

후기

생각 보다 액션 폼이 좋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간혹 여자가 액션 영화를 찍을 때는 항상 엉성한 액션씬으로 영화를 다 말아먹었었는데. 전도연은 대역을 쓰기는 했겠지만 다소 세련된 액션씬을 보여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영화 연출 또한 재밌게 만들었고 특히 킬러들과의 싸움을 굉장히 멋있게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동성애에 관한 내용을 넣은 것은 다소 불편했네요. 사회적으로 항상 이슈되는 소재를 통해 합리화 시키려는 의도를 감독은 담았는데요. 킬러이지만 주부, 여학생이지만 여자를 좋아하는 이런 비정상적이지만 사실은 정상적이다. 라는 감독의 의도를 통해 무엇을 말하려는지 정황하게 드러났네요. 해당 영화 또한 웹하드 순위에서 확인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